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home 공지 및 소식 ICM News

ICM News

제목 [ICM's Pick] 무예 교육을 통한 참여, 회복, 포용

  • 조회수
    288
  • 작성일
    2019-04-11
PRIME 홈페이지 모습

 

 PRIME 파트너들은 장애인들을 위한 양질의 무예교육 틀을 만들기 위해 협력하고 있고, 최근에는 무예 지도자들을 위한 포용과 장애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를 담은 코치를 위한 실용지침을 출간했다.


유럽연합과 에라스무스 플러스 스포츠협력파트너십(the ERASMUS + Sport Collaborative Partnership) 프로그램의 공동출자를 받는 PRIME(무예교육을 통한 참여, 회복, 포용)은 장애인들의 양질의 무예 참여를 증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세계스포츠과학체육교육위원회(ICSSPE), 세계생활체육연맹(TAFISA), 세계우수코칭위원회(ICCE), 유네스코 트랄리 기술연구소 석좌(트랄리 기술연구소에서의 체육교육, 스포츠, 레크리에이션 및 피트니스를 통해 장애인, 그 가족 및 지역사회를 변화시키기 위한 유네스코 석좌, UNESCO Chair IT Tralee), 장애가라테연맹(DKF), 화도가라테 도 카이 신 기 타이 이탈리아(A.W.K.S. Italy), 국제태권도연맹(ITF) 그리고 하야시 가라테센터(Hayashi Karate Center e.V)는 모두 PRIME파트너들이다.

 

PRIME 파트너들은 장애인들을 위한 양질의 무예교육 틀을 만들기 위해 협력하고 있고, 최근에는 무예 지도자들을 위한 포용과 장애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를 담은 코치를 위한 실용지침(A Practical Guide for Coaches)을 출간했다. PRIME의 공식 웹사이트에서는 액티비티 카드, 비디오 그리고 추가적인 읽기자료를 제공하고 있고,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그리고 이탈리아어의 총 네 개의 언어로 서비스가 제공된다.

 

PRIME의 파트너들은 이 프로젝트를 통해 지속가능한개발목표(SDGs) 3. 건강한 삶과 웰빙, 4. 양질의 교육, 5. 양성평등, 10. 불평등 감소 그리고 16. 평화, 정의 및 강력한 제도를 지지하고자 한다고 밝혔다.